GKN to present PM technology for hybrid and electric drivetrains and transmissions at VDI Congress
[독일 GKN사가 VDI Congress에서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용 Drivetrain과 transmission을 위하여 개발한 PM 기술을 소개합니다.]
June 28, 2017
The International VDI Congress ‘Drivetrain for Vehicles’(https://www.vdi-wissensforum.de/en/transmission-congress/) 가 2017년 7월 5일부터 7일까지 일간 독일 Born에서 개최됩니다. 제 17회가되는 본 전시회에서는 Transmission과 Powertrain관련 기술이 주요 대상입니다
GKN Driveline사와 GKN Sinter Metals 사의 기술진들이 본 Conference에서 발표를 하고, 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 및 전기 자동차용 Drivetrain괴 Transmission 에 대하여 방문자들과 기술협의를 할 예정입니다.
GKN Sinter Metals사와 GKN Driveline사는 공동으로 e-Drive 자동차에 PM gear적용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최초로 PM Gear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개발의 일환으로 실시된 Bench test에는 치밀화 가공 (densification)이 안된 PM gear를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험 결과 Transmission의 소음 특성에 긍정적인 효과있었습니다. “시험에 사용된 Transmission의 구조물 소음 Level은 Single rpm/loading condition하에서 3 dB까지 낮아졌고, 또한 그 구조물의 Eigen frequencies 에도 긍정작인 효과가 있었다고 Dr. Gerd Kotthoff, Director Advanced Gear Technology & Site Director Innovation center Radevormwald 씨가 발표했습니다.
“이 시험결과는 우리 팀이 표면 치밀화 가공된 Transmission gear 에 대한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PM 기어 설계의 개발에 대한 종합적인 견해를 갖도록 자극을 주었습니다. 우리 연구의 두 번째 단계에서 치밀화된 PM 기어는 내구성, Torque 100 % 및 130 % 하중에서의 비틀림 피로 및 높은 수준의 비틀림 강도에 대한 모든 일반적인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반 단조 Gear와 동등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GKN Sinter Metals and GKN Driveline will be on stand no 145 at the VDI Congress (Courtesy GKN Sinter Metals)
“우리 연구팀은 성능 과 NVH 특성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최적화 작업을 수행 중입니다. 실제로 eDrive 에 응용 하기 위한 표면 치밀화 PM gear 개발을 위한 맞춤형 미세구조 설계작업은 그 노력의 일환일 뿐입니다. 진행중인 연구 결과는 성능 및 NVH 요구 사항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라고 Kotthoff 박사는 덧붙였습니다. GKN Driveline과 GKN Sinter Metals의 대표가 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Source : Powder Metal Revi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