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N Sinter Metals社와 GKN Driveline社

– e-Drive 자동차에 PM gear적용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최초로 PM Gear 공동 개발

– Bench test : 치밀화 가공(densification)이 안된 PM gear를 사용.

– 시험결과: Transmission 의 구조물 소음 Level은 Single rpm / loading condition하에서 3dB까지 낮아졌음.

– 2nd Test : 치밀화 PM 기어사용

– 내구성 및 Torque 100% 및 130% 하중 조건하에서 Torque Fatigue 및 Torque Strength Test 통과

– 일반 단조 Gear와 동등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입증

Global PM Business News_1

일본 Porite社 [www.porite.co.jp]

-Oil 함침 소결 Bearing 및 자동차용 소결 부품 생산 업체.

-Miniature Motor에 조립되는 볼베어링을 대체하기 위하여 내경 표면에 Dimple 형상 성형한 직경 Ø5 이하의 오일 함침

소결 베어링을 개발.

-2016년 JPMA 신제품상 수상

Global PM Business News_2

일본 NTN Advanced Materials 사[ www.ntn-amc.com]

-건설용 중장비의 Joint에 사용되는 다층 bearing (Multi-layer)을 개발하여 고하중, 고충격, 내마모성 향상

-베어링의 내층은 내마모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Fe-NiMo-C 합금강 사용

-외층은 고강도 및 고인성을 가지기 위해 Fe-Cu-C 사용

-Multi-구조 금형 사용

Global PM Business News_3

일본 Fine Sinter社[ www.fine-sinter.com]

-Fine Sinter社와 TOYOTA Motor는 공동으로 미세 경질 입자를 Engine Valve Seat의 매트릭스에 분포시켜서, 내마모성이 향상된 Valve Seat 개발.

-경질입자는 “조약돌“ 효과를 발생시켜서 베어링의 외층에 Fe산화물의 접착을 발생시켜서, 내마모성을 향상

-35%의 Cost 절감

Global PM Business News_4

일본 Sumitomo Electric社[ www.global-sei.com]

-Sumitomo Electric社는VVT (Variable able Valve Timing) 제품성형 및 소결 후 hole과 groove를 가공할 때 발생하는 Crack 및 Bur 발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성형 Line과 가공 Line을 한 Line으로 하는 multi-machining 기술을 개발하여, 높은 생산성과 품질 향상 및 공정 재고를 Zero화 하는 생산라인을 구축하는데 성공했습니다

Global PM Business News_5

VOLVO 자동차

볼보자동차는2019년 부터 출시되는 모든 신형 모델을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자동차로 개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Global PM Business News_6

2019년부터 2021년까지 5 Model의 완전 전기 자동차를 출시할 예정이며 그 중 3대가 Volvo 모델이며 2대가 Volvo Cars의 고성능 차량인 Polestar의 고성능 전기 자동차가 될것입니다.

  1. 07. 05

Global PM Business News_7

일본 TOYOTA 자동차: 2050년까지 TOYOTA 자동차의 평균 탄소배출량을 2010년 기준의 90%까지 낮출 예정.

TOYOTA 자동차는 Battery에 대하여 부정적인데 그이유는 TOYATA 자동차는 세계 어느 자동차 Maker 보다 Battery에 대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Global PM Business News_8

TOYOTA는 Exhausted Gas Recirculation system 과 fuel 80%, Alcohol 20%의 mixed gas를 사용하여 연비를 50km/l 개선하고, 탄소배출량을 Zero화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추측